서비스

IT 서비스

준비된 전문가들을 여러분의 IT팀으로 사용하세요.

IT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없는 중견, 중소기업 고객을 위하여 H/W 운영부터 프로그램 개발까지
전 영역의 경험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기술자문

  • 종합적인 전문가 대응
  • 다양한 채널 지원
  • 다각적 검토를 통한 방향제시

IT 운영관리

  • 안정된 운영
  • 장애 신속대응
  • 정기점검 사전예방 지원

IT 고객지원

  • 적극적 협조체계를 통한 문제 해결
  • 정기 보고를 통한 공감대 형성

유지보수 서비스 유형

모든 IT 서비스는 시간단위 계약을 통해서 지원하며, 전담자 여부 및 근무 위치에 따라 그 유형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종류BasicPremiumOn Site
지원 방식원격원격 / 필요시 방문지원상주
전담 담당자미배정배정배정
지원 내용계약시스템 문제해결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예방방지 서비스 기존 기능 변경 개발(업데이트) 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8시간내 응답고객 정책
보고 방식메일방문 월간보고고객 정책
Basic
지원방식 :
원격
전담 담당자 :
미배정
지원 내용 :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
보고 방식 :
메일
Premium
지원방식 :
원격 / 필요시 방문지원
전담 담당자 :
배정
지원 내용 :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예방방지 서비스 기존 기능 변경 개발(업데이트) 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8시간내 응답
보고 방식 :
방문 월간보고
On Site
지원방식 :
상주
전담 담당자 :
배정
지원 내용 :
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고객 정책
보고 방식 :
고객 정책

고우아이티는 다양한 IT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해답을 찾는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