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IT 서비스

준비된 전문가들을 여러분의 IT팀으로 사용하세요.

IT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없는 중견, 중소기업 고객을 위하여 H/W 운영부터 프로그램 개발까지
전 영역의 경험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기술자문

  • 종합적인 전문가 대응
  • 다양한 채널 지원
  • 다각적 검토를 통한 방향제시

IT 운영관리

  • 안정된 운영
  • 장애 신속대응
  • 정기점검 사전예방 지원

IT 고객지원

  • 적극적 협조체계를 통한 문제 해결
  • 정기 보고를 통한 공감대 형성

유지보수 서비스 유형

모든 IT 서비스는 시간단위 계약을 통해서 지원하며, 전담자 여부 및 근무 위치에 따라 그 유형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종류 Basic Premium On Site
지원 방식 원격 원격 / 필요시 방문지원 상주
전담 담당자 미배정 배정 배정
지원 내용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예방방지 서비스 기존 기능 변경 개발(업데이트) 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 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8시간내 응답 고객 정책
보고 방식 메일 방문 월간보고 고객 정책
Basic
지원방식 :
원격
전담 담당자 :
미배정
지원 내용 :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
보고 방식 :
메일
Premium
지원방식 :
원격 / 필요시 방문지원
전담 담당자 :
배정
지원 내용 :
계약시스템 문제해결 예방방지 서비스 기존 기능 변경 개발(업데이트) 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평일 09:00~17:00 (한국시간) 접수 및 8시간내 응답
보고 방식 :
방문 월간보고
On Site
지원방식 :
상주
전담 담당자 :
배정
지원 내용 :
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
고객 정책
보고 방식 :
고객 정책

고우아이티는 다양한 IT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해답을 찾는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